본문 바로가기

깨알

아이허브 첫구매할인 결제 취소 시 할인적용 다시하기 아이허브고객센터 주문수정 시 결제금

 <-아이허브 코리아 바로가기

 

 ( 추천코드 : PVC405 )

 

 

 

아이허브 첫구매 당당히 한 후. 구매제품목록 도와주신분으로 추천인코드 바꾸고자 취소를 했는데!

 

그런데 재주문눌러도 첫구매할인 결제 했던 금액그대로 결제가 안됨. 거기다 추천인코드도 변경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할인하고 금액이었음.

 



 

재주문누르면 이래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홈페이지 맨 아래로가면 고객관리 서비스 있음.

 

 



 

 

이름 이메일 주문번호 쓰고 첫구매할인주문 취소하고 재결재하려는데 할인적용해달라고해야함.

 

이 때. 주문은 다시넣어서 결제하고 그 주문번호를 써서 해달라고 해야함.

 

(참고로 왼쪽의 코리아 아이허브로 이메일 보냈는데 답장도없고 확인이 훨배느림.)

 

메세지란에 적으면서, 한글로 적었더니 한글로 답장옴 ㅋㅋ

 


 

 





 

 

이렇게 답장옴. 5불이란게, 재주문 했더니 리워드에 -5000원 할인이 되어있었음, 그래서 그 나머지 금액, 원래 할인해줘야 했던 금액으로 고쳐짐

 

 



 

 

무튼 몇처넌이지만 ㅠㅠ 요즘 이상하게 쌩돈이 자꾸 야금야금나가서 아침에 멘붕이었음. 다행이

 

 

 

그리고 주문수정해서 주문한 물건을 빼거나 나처럼 할인수정이 되면 처음 결제+주문했던 금액이랑 달라지는데,

이 부분에 대해선 이렇게 답장이 왔음.

 



 

아이허브의 모든 주문건은 주문접수 시 승인요청을 하나, 주문건이 출고될 시 실질적인 결제가 이루어 짐

 

이 메일을 받고 문자를 보니 처음 결제 했던게 취소되어서 문자가 와있다.

 

 

우리나라라서 통화가 되는 것도 아니고(영어못함) 뭔가 확실한해야 안심하는 사람이라 메일 받고 문자받기전까지 설마 떼먹을일은 없겠지만

계속 신경쓰였었음ㅋㅋㅋ 무튼.......... 한국시간으로 토요일 오전에 주문했는데 오후1시 쯤 출고됨.. 완전빠름.

 

 ( 추천코드 : PVC405 )

 

 

  <-아이허브 코리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