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

검색 팝업창삭제 악성코드삭제하기 애드웨어제거 11번가 검색창

2014/10/03 11:33

얼마전 프로그램하나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망할 ㅠㅠ 블로그주인이 악성코드 잔뜩 달아놨다.

다운받고 실행하는순간 갑자기 사이트들이 10개넘개 뜨기시작하더니 이후로 인터넷 검색하면 이상한거 다 뜨고 네이버에 검색하는데 11번가 검색창뜸.

난리가났었음. 그날 실행된거 대충 찾아서 제어판에서 삭제했는데 개짜증. 알약으로도 안잡힘.

 

친구한테 말하니 SWEETPLE Software 이거 추천해줌. 깔고 대충 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세계네.

유료임 ㅠ 하지만 30일 무료체험 있다고 이거 하라고함!

 

 

 

 

 

 

 

거기 홈페이지임.

 

 

 

 

 

 

 

내려가면 여기 다운받는거 있음 30일 무료눌러서 알집풀고 설치하면됨.

 

 

 

 

 

 

 

실행해서 검사하기 눌렀음. 어이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뒤져도 안나오던 악성코드들이 여기 있었음

프로그램 체크된걸 전부 해제하고 빨간색으로 된것만 체크해서 치료해야함 절대절대!!

 

 

 

 

 


쭉 내려가니 빨간색 3개 더 있음.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나 있었음. 찝찝해 ㅡㅡ

 

 


 


 

 

치료하기 누르니깐 지금 실행되고 있는 거 종료된다고 떴는데 빨간색 애드웨어 악성코드 이게 실행중이었음 ㅡㅡ



 




대박 ㅋ 하나더 실행중이었음. 짜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다음단계 눌러서 치료완료.

 

이게 색깔별 정리되어 있었음.

 

 


 

 

    빨간색은 체크해서 치료

 

 

그 외에는 치료할거 아님 체크 해제해야함.

검색을 하면 애드웨어나 악성코드만 나오는게아니라 그냥 프로그램이 다 뜨는데, 색깔별로 그냥 사용자가 구분하기 쉽게 된 것같음.



 

 

   파란색도 안전한 프로그램

  노란색은 프로그램이름들을 읽어보니 업데이트관련 프로그램이었음.

 

   초록색은 딱 하나 떴는데 무튼 이것도 안전한프로그램인듯. 

 

 

 

http://www.sweetple.com/ <- 여기임.

 

 

------------------------------------------------------------+추가

 

저걸로 악성코드 애드웨어 다른 프로그램이 못잡는거 잡았으나

 

11번가 팝업창 뜨는건 지속되었음.

 

네이버에 고클린 검색해서 다운 하고 실행해서 액티브 삭제 + 익스플로러 최적화(bho,toolbar제거)이거 눌러서 다 삭제함.

 

이렇게 해결되는 분도 있지만 안되는분도 있음 나임;ㅠㅠ

 

이거저거 전부 다해도 정 안되는 분들은 시스템복원해서 해결하는 방법도 있음. 네이버에 11번가 검색창 시스템복원 검색하면 방법뜰거임..

 

 

 

http://cafe.naver.com/malzero/94376  <- 저는 여기서 해결했음 바이러스제로 시즌2 카페이고

보조악성코드 제거 스트립트임. 11번가 팝업창 뜨는것처럼 강제 팝업창이 뜨거나 삭제했는데 재설치되는 이럴 때 쓰는 용도임. 카페매니저님이 bat,db 파일 만드신거라는데 진짜 너무너무 감사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프로그램 저 프로그램 전부 삭제 못했는데.

 

발견한게 엄청 많았고, 이제 팝업창 안뜹니다!!!!!!!!!속이 다 시원함. 이제 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