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드디어 제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았어요! 다비 방판 후기

화장품에 관심도 없고~ 로드샵에서 대충 썼었는데 제 피부에 안맞는 화장품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러다 저번에 리리방판했었구..... 사용하고 3개월이 지났을거에요. 거울을 얼마전 문득보고는 완전 깜놀........ 얼굴이 완전 칙칙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뭐냐고........... 완전 투덜거렸었죠. 그러다가 LG에 다비라는 화장품이 있는데 카페에서 샘플링 나눔받아 썼는데

 

헐 대박

 

moon_and_james-5

 

담날 얼굴 완전 뽀샤시한거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에 뭐라도 한마냥 이거 완전대박;; 거기다 얼마전까지만해두 얼굴에 여드름흉터가 좀 도드라져 보여서 너무 고민이었는데

이틀을 내리 쓰니깐 완전;; 얼굴땡김같은것도 전혀없고 가장 중요했던 속당김이 완전 사라졌어요.

그러곤 아 화장품이 이래서 중요하구나를 깨달았죠.

 

그 래 서 다비를 급하게 방판을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비가 원래 뱅기 일등석에서 판매하던 화장품이래요 ㅇㅅㅇ

그러다 LG에서 방판 + 백화점을 하다가 이제 이번년도에 방판에서 철수해서 백화점과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게된거죠.

 

다비는 화장품 라인 전부가..... 사랑받고 있어요. 심지어 팩까지요; 사람들이 왜 다비다비 다비앓이 다비는 사랑입니다 막 이러시는데

그냥 그런가보다했었는데 써보니 다르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맛에 방판하죠. 조율-기다림-배송-기다림-도착. 아오> <~~~~~~~~~~~~

진짜 꿈에서 다비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욜날 조율하고 화욜배송 출발이었는데

이 기다림의 날들이 얼마나 설렘의 연속이었는지 방판안해보신분들은 모르실거에염~~~~~~~~~~~~~~

 

무튼.

 

선물용 르그랑크뤼크림기획 +액티브에센스기획 + 모이스춰젤크림 + 배송비 = 311,000원 결제 !

선물용 르그랑크뤼크림기획 포장도 너무 이쁘게 잘해주셨어요. > < 쇼핑백까지 주시구요~

 

 

 

 

 

 

이게 사고 받은 샘플들이에요~~~~~~~~~~~~(본품사진에 없습니다)

 

저는 닥토+에센스or세럼+크림 세단계만 쓰기때문에 아이크림도 받지않았고 에센스,크림,세럼 위주로만 받았어요.

크림 많이~~를 외쳤죠 ㅋㅋㅋ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필링젤도 부탁드렸구요.

 

다비대란에~~~~~~~ 저는 대박방판 만족방판이라며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특히 프라우딘크림이 구하기가 힘드셨을건데 제가 필요한 것 많이 몰아주셔서 감사해용

이제 이 비싼 화장품들을 샘지없이 백화점에서 밖에 못산다니 너무 아쉬워요 흑흑.. 진짜 다비를 왜 이렇게 늦게 알게되었나~~~~~~~!!!!!!!

다비쓴지 4일짼가 그런데 얼굴이 뽀샤시하고 얼굴에서 광이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쌩얼로 만족느끼기 도대체 얼마만인지.

 

젤크림 30
르그랑 크림 120
르그랑 리페어 60
소프트모노40
프라크림 190
프라세럼 60
엑티브 130
존킹5
블랑 세럼 65
모이스춰세럼30
브라이트20
비노 10미리 20개
로시크앰플미니2개
5종키트
6종키트
블랑5종키트
프라우딘아이2
철제손거울
샘플용 후오휘숨 엘지책자 Lstory

 

뒤늦게라도 다비 너를 알게되어 행복하다 moon_and_james-12

 

 

이제 처발처발할 일만 남았네요. 1년넘게 화장품 걱정은 없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